▶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행동 기반 시스템 보호 프로그램 Mamutu v2 1년 무료 라이센스

물여우 2009. 8. 17. 17:45
반응형
A-squared의 실시간 감시를 책임지고 있는 Mamutu v2의 무료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 출처 : Raymond CC


이번 프로모션은 유명한 소프트웨어 소개 사이트인 Gizmo에 올라온 프로모션입니다.

Mamutu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는 위 관련글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HIPS 기능을 사용하는 실시간 감시 제품으로 레이몬드씨가 이야기하는 것처럼 이전에 리뷰한 ThreatFire 같은 제품과 유사합니다.

커널에서 동작하면서 실시간 감시 방식으로 시스템을 감시하기 때문에 실시간 감시 기능이 존재하는 타 보안 제품과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긴합니다만 단순히 시그니처만으로 검사하는 보안 제품들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년 라이센스는 아래와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1. http://www.emsisoft.com/en/order/  먼저 이 링크에 접속합니다.


2. 아래의 빨간 박스 부분을 클릭합니다. 싱글 라이센스 1년을 선택합니다.


3. 먼저 쿠폰 사용에 체크한 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GIZMOSFREEWARE' 입니다. 코드를 입력한 후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27달러 상당의 금액이 무료로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 아래의 그림처럼 양식을 채워 나갑니다. '*' 표시는 반드시 기입해야하며, 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양식 작성에 문제가 없으면 페이지가 변경됩니다. 하단 부의 '지금 구입'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발급 절차가 끝납니다.




메일을 확인해보시면 mamutu에 대한 1년 라이센스에 대한 메일이 보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신청했기 때문에 2010-08-17 날짜로 라이센스가 종료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라이센스 구입 시점부터 라이센스가 활성화된 것입니다.



라이센스키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서 Mamutu에 라이센스를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1.  http://www.mamutu.com/en/support/codelost/Default.aspx 이 링크에 접속합니다.



2. 라이센스를 발부받을 때 사용한 이메일 계정(이 메일 계정이 사용자의 Emisoft 로그인 계정입니다.)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계정 비밀 번호를 보내줍니다.



3. 이후 아래와 같이 Mamutu를 설치한 후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라이센스가 활성화되면서 Mamutu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ThreatFire를 리뷰하면서도 언급했지만 국내 보안 제품들은 모두 시그니처 기반의 악성코드 탐지 기능만이 존재하기 때문에 좀더 높은 수준의 보안을 원한다면 이러한 행동기반의 탐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