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블로그 사진에 워터마크를 추가하자 : Watermark Studio 3.1 Pro

물여우 2011. 8. 5. 09:43
반응형
블로그에 올리는 사진과 그림에 워터마크를 추가할 수 있는 워터마크 프로그램인 Watermark Studio 3.1 Pro의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블로그나 다른 커뮤니티에 사진이나 그림을 올릴 때, 자신을 나타내는 워터마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처럼 단순히 텍스트를 워터마크에 이용하는 경우도 많지만 포토샵을 통해 멋진 워터마크용 그림을 만들고 사진이나 그림에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보신 분이면 아시겠지만 워터마크를 사진에 그림판 프로그램등으로 그냥 덮어 씌우면 워터마크가 사진을 덮어 버리게 됩니다. 원본 사진을 살리면서 워터마크를 추가하기 위해서는 포토샵이나 기타 워터마크용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투명 효과나 기타 효과를 설정해야 합니다.

하지만 포토샵같은 대형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하고 전문 워터마크용 프로그램 대다수는 유료입니다.
 
그래서 이번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

Watermark Studio 3.1 Pro는 약 20달러 상당의 유료 프로그램으로 텍스트 및 이미지 워터마크를 지원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포토샵 등으로 미리 만들어진 것을 사용합니다.



다운로드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이 3.1버전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3.1버전을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름과 회사 이메일 등을 기입하면 이메일로 라이센스가 보내집니다.



이메일 등 기입


라이센스가 발송된 화면


기입한 이메일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가 담긴 이메일이 도착해있습니다.



 

2. 설치 방법


설치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광고 등도 없기 때문에 주욱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고 워터마크 스튜디오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활성화창이 나타납니다.


'Activate now' 버튼을 누르고 라이센스를 복사하여 활성화합니다.

활성화 성공 화면




다음글에서 워터마크 스튜디오에 대해서 간단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