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다중 엔진의 강력함 : TrustPort Total Protection 2012 1년 라이센스

물여우 2011. 9. 10. 22:33
반응형
AVG와 비트디펜더 엔진을 사용하는 TrustPort의 최상위 제품군인 Total Protection 2012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원래 귀찮은 과정을 거쳐야하는 프로모션은 소개를 잘 안하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형식을 취하고 있어서 재미삼아 소개해봅니다. ^^

Trustport라는 제품도 시그니처 진단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에게는 매우 쓸만한 제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록 한 단계 아래 버전이지만 큰 차이는 없으므로, 관련글의 리뷰를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먼저 아래 링크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을 하고나면 위의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페이스북을 이용해도 되지만 두 번째 웹사이트를 통한 게임을 이용합니다. (※ 빨간 박스 부분)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별명(Nickname)과 이메일 주소(Email)을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


별명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Login" 버튼을 입력하면 처음 페이지의 외계인 아저씨가 불라불라 뭐라하는데 무시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첫 번째 단계인 "SAT#1"을 선택하고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외계 언어로 감춰진 부분을 맞추는 단어 입력하기 게임이 나타납니다. 미국에서 이런 식의 게임으로 상금을 타가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AFN같은 미국 방송을 많이 본들은 쉽게 아실 듯 합니다. 몰라도 워낙 간단한 게임이니 따로 설명은 안 합니다. ㅎ 


답은 아래와 같습니다.

we must infect all trustport products which secure computers from viruses and other malicious software!

성공했을 때


답을 다 맞추면 아래와 같이 축하 메세지가 뜨며,  오른쪽의 Unlocked 버튼을 클릭하면 라이센스가 이메일 주소로 보내집니다. 이거 클릭안하면 넘어가면 라이센스를 받을 수가 없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이메일 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니 다운로드 가속기 사용을 권장합니다.


계속 게임을 해나가면 X박스를 주는 것 같던데, 자신 있는 분은 계속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



방문하시는 분들 모두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