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BullGuard Internet Security 1년 라이센스 무료 이벤트

물여우 2009. 11. 3. 21:39
반응형
덴마크 산 보안 제품인 BullGuard의 무료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출처 : Gizmo's Freeware


불가드 제품을 생각하면 강렬한 빨간색을 바탕으로한 간단하게 구성된 UI가 떠오릅니다. 덴마크의 로컬 업체인지라 국내에서는 보기가 매우 어려운 제품 중 하나입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1월 5일 00시부터 11월 6일 24시까지 아래 링크의 체험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받는 체험판은 2개월짜리 체험판이 아닌 1년 정식 라이센스가 포함된 설치본이라고 합니다.

PST 기준인데 대략 한국 시간으로는 6일 오전/오후 경에는 확실하게 다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클릭 :
다운로드 링크

윈도7 지원과 함께 64비트를 정식으로 지원합니다.



참고로 다운로드 속도가 매우 느리므로 Orbit같은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불가드는 최신 버전으로 비트디펜더 안티 바이러스 엔진과 아웃포스트의 방화벽이 통합된 제품으로 상당히 좋은 조합을 가진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용을 안해본 제품인지라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아웃포스트의 호스트 보호 기능까지 추가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호스트 보호가 없으면 앙꼬없는 찐방이 될 수 있습니다만, Biginner 모드와 Advanced 모드가 나뉘어 있다고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국내에서 아주 흔한(-_-;;) 비트디펜더 엔진이기에 다소 흥미가 떨어질 수 있지만 비트디펜더에 아웃포스트 조합이라고 하면 사실 좀 뭔가 달라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참고로 위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1년 라이센스는 정식 라이센스로 해당 제품의 온라인 백업을 비롯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알약이 64비트를 제대로 지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엔진과 아웃포스트 방화벽을 64비트에서 함께 사용하고자 하는 분에게는 아주 유용한 프로모션 같습니다.




- 이상입니다.

덧 : 요즘엔 이런 포스팅만 올리는 것 같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