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jv16 PowerTools 2009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

물여우 2009. 12. 2. 18:08
반응형
뛰어난 성능의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인 jv16 PowerTools 2009에 대한 무료 프로모션 정보입니다

출처 : avinashtech

jv16 PowerTools은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유료 제품입니다. 유표 제품이니만큼 무료 제품과는 차별되는 기능들을 제공하고 그 성능 또한 상당히 우수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초보자용으로 간단하게 시스템을 최적화해주고 고급 사용자를 위해 세부적인 설정도 가능하게 해주는 등 모든 사용자들에게 쓰일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물론,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특성상, 가급적 고급 설정은 건들이지 않는게 시스템의 안정성을 위해서 좋습니다.

각설하고 이 프로모션은 Computerbild 사이트의 구독자를 위한 것입니다.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http://www.computerbild.de/download/jv16-PowerTools-2009-425484.html 
   링크에 접속합니다.

2. 다운로드 링크에서 인스톨 파일 및 라이센스 키 파일이 포함된 압축 파일을 받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변경되면서 다운로드 팝업창이 뜰 겁니다.


3. 다운받으신 압축 파일을 해제한 후 jv16 PowerTools 2009을 설치합니다.

4. 설치한 후에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키파일을 적용시키면 끝입니다.




아래는 라이센스가 적용된 상태의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한글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설치하실 때 언어팩을 체크하셔서 설치하시면 한글도 지원됩니다.
비스타까지는 확실하게 지원하는데 윈7 지원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시스템 최적화 기능의 타사 제품과 비교 테스트를 통한 홍보도 존재하는 군요.
http://www.macecraft.com/registry_cleaner_comparison2/
그냥 참고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