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F-secure Internet Security 2011 6개월 프로모션

물여우 2011. 4. 12. 16:39
반응형
에프시큐어에서 페이스북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에프시큐어는 핀란드산 보안 제품으로 비트디펜더 엔진을 중심으로 자체 기술을 통해 만들어진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2010년도 외국의 각종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프로모션은 국내외 최대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후 간단하게 아래 링크에서 Like(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면 6개월 라이센스가 포함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보내진 라이센스와 다운로드 링크




사실 국내에 알약을 비롯해서 하우리, 엔프로텍트 등 비트디펜더 엔진과 자사 엔진을 듀얼로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에프시큐어 제품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DeepGuard와 Exploit Shield 기능 등 최신 기술이 포함되어 있어 영어가 어렵지 않은 분들은 사용해볼만한 제품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과거 도미노 피자의 트위터 프로모션 사건처럼 제 자신의 타임라인에 광고가 섞여 들어오는 것을 싫어해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한 프로모션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프로모션이 꽤 있었는데도 글을 안 썼는데, 시험삼아 예전에 만들었다가 비활성화해둔 계정이 생각나서 글을 써봅니다. 

뭐, 연결해둔 친구는 아무도 없으니 문제는 없겠죠~  기업 입장에서는 SNS을 통한 프로모션이나 광고가 나쁘지 않은 방법이겠지만, 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