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강력한 휴리스틱의 AVIRA Premium Security Suite 6개월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11. 3. 10. 21:32
반응형
AVIRA의 개인용 제품 중 프리미엄 시큐리티 슈트의 6개월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AVIRA의 최고 상위 제품군인 시큐리티 슈트 제품의 6개월 프로모션은 예전에는 자주 있었는데 최근들어서는 보기가 힘든 프로모션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도 정식 라이센스가 아닌 평가판 6개월 라이센스입니다.

프로모션 참여는 쉽습니다. 다만 출처에서는 독일어 버전을 설치후 라이센스 키를 받아 다시 영문 또는 다른 언어로 설치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이와 달리 아주 간단하게 한글화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프로모션용 설치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압축 파일을 다운 받아 압축을 풉니다. 이 파일은 AVIRA의 한국어 설치 파일에 존재하는 한글어 관련 파일입니다.


두 파일을 다운 받으셨으면 독일어 버전의 설치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7집같은 경우 우클릭으로 쉽게 풀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제가 올린 압축 파일을 풀어 아래의 'de-de' 폴더에 덮어 씌웁니다.


덮어 씌운 후 아래와 같이 SETUP파일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평가판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설정한 후 진행합니다.


이후 필수 입력 데이터가 없다는 에러 표시가 나는데 확인을 누르신 후 필수 항목을 입력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라이센스가 완료된 모습~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