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AVIRA Internet Security 2012 최신 버전 6개월 무료 라이센스

물여우 2011. 10. 7. 23:34
반응형
AVIRA의 최신 버전에 대한 6개월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강력한 휴리스틱으로 유명한 독일의 보안 제품, AVIRA는 최근에 2012버전을 선보였습니다. 무료 제품과 더불어 빵빵한 프로모션 열기로 유명한 AVIRA답게, 이번에도 개인용 최상위 제품을 상대로 6개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에 접속합니다.


이후 아래의 양식대로 이름과 이메일 주소, 보안 코드를 입력합니다.


양식 입력 후 'Request license now'를 입력하면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키를 첨부하여 보내줍니다. 내년 4월 7일로 날짜는 고정된 것 같습니다.


러시아의 카 모 업체처럼 평가판으로 주는 것이 아닌 정식 라이센스로 보입니다. 날짜가 짧아도 이왕 프로모션으로 줄 거면 정식 라이센스로 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아직 2012버전은 한글판이 없습니다. 하지만 AVIRA를 사용하실 정도면 영문판도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꼭 한글을 사용해야 하신다면, 한글판으로도 위 라이센스는 사용이 가능하니 나중에 한글판이 나오실 때 사용하시거나, 삭제후 한글판으로 재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영문판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AVIRA IS 2012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전 10버전과 거의 동일하다 보시면 됩니다.

- 루트킷을 포함한 악성코드 진단 (웹감시 포함)
- 행동 기반 진단 (ProActive)
- 양방향 방화벽
- 안티 스팸 및 이메일 첨부 파일 진단
- 유해물 컨텐츠 차단 기능(계정 관리)
- 백업




AVIRA는 이벤트를 참 많이 열어주는 고마운 기업입니다. 물론 더 유명해지면 이따위 프로모션은 없겠죠~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