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뛰어난 방화벽 : Outpost Security Suite Pro 1년 무료 라이센스

물여우 2011. 9. 27. 12:44
반응형
뛰어난 HIPS를 포함하고 있는 아웃포스트의 1년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이전에 소개한 Outpost Security Suite의 유료 버전에 대한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이전 리뷰에서도 밝혔듯이 러시아 업체인 Agnitum은 뛰어난 방화벽과 HIPS 기능으로 호평을 받는 업체입니다.

프로모션 제품은 개인용 제품군 중 최상위 제품으로 안티 바이러스와 기타 다른 기능들이 포함된 통합형 제품입니다. 참고로 안티 바이러스는 바이러스 버스터 엔진과 자체 엔진을 사용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PC World의 호주 구독자를 위한 것이지만, 우리 나라에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참여 시간에 제한이 있어, '24'시간만 프로모션이 유지됩니다. 이미 상당한 시간이 흘렀기에 빨리하지 않으시면 프로모션이 곧 끝납니다.
 
한글이 아직 지원되지 않으나 강력한 HIPS 등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먼저 아래 프로모션 링크를 접속합니다.


그 후 아래의 프로모션 코드와 이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CCD7Q-ZSDRV-CC8K8-CCSW3-J6967

메일 구독은 체크를 해제하여두 무방합니다.



'Send'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라이센스키가 표시됩니다. 이를 복사해서 저장해두셨다가 제품을 활성화할 때 입력하면 끝

 

 

Outpost Security Suite Pro 7.5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