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PDF 암호 삭제 프로그램 : Simpo PDF Password Remover 프로모션

물여우 2011. 10. 29. 13:17
반응형
PDF의 암호를 풀어주는 Simpo pdf password remover의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PDF Decrypter Pro와 달리 Simpo PDF Password Remover는 pdf의 기본  User/Owner 용 암호를 없애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르는 암호 자체를 푸는 프로그램이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일까지 진행되는 시간제 프로모션이니 빨리 참여하셔야합니다. 프로모션 참여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 프로모션 링크를 접속합니다.

이후 "like"버튼을 클릭하면 이메일 주소 기입 창이 나타납니다.


주소를 기입하고 아래 부분의 "Send me Keycode"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메일로 라이센스 주소가 담긴 메일이 보내집니다.


설치시에 이메일 주소와 라이센스 코드를 기입하면 됩니다. Simpo pdf password remover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암호 자체를 없애는 프로그램인 줄 알았는데 아쉽습니다. 사실 유료 제품은 이미 알고있고, 무료 제품도 하나 찾았는데, 무료 제품이 이상하게 제 시스템에서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암호를 찾고 대입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ㅜ-ㅜ

simpo에 대한 사용법은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