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AVAST Internet Security 2012 6개월 프로모션

물여우 2011. 11. 14. 19:53
반응형
강력한 무료 제품으로 유명한 어베스트의 IS 제품  6개월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체코의 보안 업체인 'AVAST Software'는 개인용으로 한하여 AVAST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성능도 매우 뛰어나서 인기가 매우 많습니다. 안티 바이러스 제품군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유료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 거의 없는 편인데, 개인용 제품 중 최고위 제품인 IS 제품군의 6개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어베스트 IS 2012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악성코드 진단 (시그니처 - 웹감시 및 스크립트, 루트킷 진단 포함)
ㆍ행동 기반 악성코드 진단
ㆍ양방향 방화벽
ㆍ가상화 기능
ㆍ 스팸 차단 및 SNS 링크 검사 기능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이번 프로모션은 독일 지역 거주민을 위한 것으로 독일 프록시를 이용해야합니다. 아래 웹 프록시를 이용하면 편합니다.


위 웹프록시에 아래 프로모션 링크를 입력합니다.
 

프로모션 링크 입력 화면


링크 입력 후 "Browse!" 버튼을 클릭하면 'license-com-so-gehts.zip' 파일을 다운받게 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License com! so geht_.avastlic' 파일명의 라이센스 파일이 나옵니다.

이후 아래의 링크에서 AVAST IS 제품을 다운받아 라이센스를 적용시키면 끝입니다.



간혹 다운받는 압축 파일이 잘못되어 라이센스 파일의 확장자가 없거나, 파일 크기가 0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라이센스를 활성화할 수 없으니 다운로드 가속 프로그램이나 다른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라이센스 키를 다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용 제품과 악성코드 진단 차이가 없어진터라 무료 제품을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지만, 방화벽 호환성과 가상화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제품을 이용해야합니다.

무료 제품만 사용하셨던 분들은 기회 삼아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