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Trend Micro Titanium Internet Security 2012 무료 라이센스 구하기 (4년 예상 + 6개월)

물여우 2012. 2. 28. 21:26
반응형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IS의 라이센스를 무료로 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현재 본사가 일본에 위치한 트렌드 마이크로는 기업용 보안 제품으로도 유명하지만, 클라우드 기반 개인용 제품인 Titanium 제품군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에서 교육 기관용으로 제공된 라이센스가 공개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보니 정확한 라이센스 기한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최초 공개자는 무려 4년 기한의 라이센스라 하고 있으나,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죄송스럽게도  이번 프로모션은 제가 키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설치하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프로모션 참여는 쉽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서 사용자 이메일 주소만 기입하면 끝입니다.

- 프로모션 링크 - http://edu.trendmicro.fr/


이때, 반드시 이메일 주소 기입 후 'enter'키를 눌러 기입을 전송하기 바랍니다. 'inscription' 버튼을 누르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며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제대로 전송하면, 해당 메일 주소로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 전해집니다.


XP용과 비스타, 윈7의 다운로드 링크가 서로 다릅니다. xp용은 트렌드 마이크로 인터넷 시큐리티 2010 제품을 프랑스어 버전으로 제공하고 있고, 나머지 OS에서는 최신 타이타늄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군을 글로벌(한글판 포함) 버전으로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제공되는 키이기 때문에 IP 검사를 할지도 몰라 프로모션 키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하는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번에는 제가 확인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당연히 XP 환경에서 프로모션으로 발급된 라이센스 키를 가지고 최신 타이타늄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는지도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혹시 기회되시는 분이 있다면 라이센스 사용 가능 여부와 xp 환경에서의 사용 제품군 종류를 제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 : 6개월 프로모션


위 프랑스발 프로모션과 다른 6개월 라이센스 키를 발급해주는 새로운 베트남발 프로모션도 알려드립니다. 이 프로모션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 등을 기입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폰 번호 기입이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데, 하다보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메일 전송이 조금 느리며, 발급받은 키는 발급 후 1개월 이내에 등록해서 사용해야한다고 합니다. 라이센스 사용 기한이 6개월 정도로 그리 긴 시간은 아니라서 실사용자 분들은 발급 후 바로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타티타늄 인터넷 시큐리티 2012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1. 클라우드 기반 악성코드 진단 - 2012 버전에서 허위 보안 제품 전용 제거 기능 추가
   - 루트킷 진단, 웹 다운로드 검사 포함
2. 행동 기반 진단 - 어플리케이션 무단 변경 차단
3. 양방향 방화벽 - 윈도우 방화벽 사용
4. 이메일, 메신져 감시 및 스팸메일 차단
5. 유해물 차단 기능 - 계정 관리 기능
6. System Tuner 기능
7. 개인 정보 유출 방지 및 보안 삭제 기능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