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Outpost Security Suite Pro 1년 무료 라이센스

물여우 2011. 12. 20. 12:20
반응형
뛰어난 방화벽과 HIPS 기능과 안티 바이러스가 통합된 Outpost Security Suite Pro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러시아 국적의 보안 업체인 Agnitum의 Outpost는 뛰어난 방화벽과 HIPS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 바이러스 버스터 제품의 엔진(자사 엔진과 함께 듀얼 엔진 구조)을 탑재한 Security Suite 제품이 개인용 제품 중 최고위 제품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버스터 엔진은 비교적 뛰어난 성능을 가진 엔진으로 최근 들어 비트디펜더처럼 무수히 많은 제품들에게 엔진을 라이센싱하고 있습니다.

Outpost Security Suite Pro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악성코드 진단 (듀얼 엔진 모드) - 로컬 & 웹 진단
ㆍ행동 기반 진단 -  Anti-Leak, System & Application Guard
ㆍ양방향 방화벽
ㆍ안티 스팸
ㆍ웹 컨트롤 : 개인 정보 유출 및 광고 차단

이번에 열린 프로모션은 독일의 IT 웹진인 CHIP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이센스는 다소 제한이 있어 CHIP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전용 설치본을 사용해야하며, 특별한 언급은 없지만 버전 업데이트 등의 제한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쉽습니다.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해서 프로모션용 키와 이름, 이메일 주소만 기입하면 1년 라이센스를 바로 보여줍니다.

- 프로모션 페이지 : http://www.agnitum.com/promo/chip-online/

- 프로모션 키       : 76VA6-V3P2S-CC4CW-8S44G-S6F9U


정보 기입 후 'Abschicken'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바로 라이센스 키가 나타납니다. 물론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도 라이센스 키가 보내집니다.

 




2. 제품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적용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드시 여기서 커스텀된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위 링크에서 받은 'outpost_vollversion.zip'의 압축을 해제하면 32비트와 64비트 설치본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 것은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OS 환경에 따라 설치 파일을 이용합니다. 설치가 완료(재부팅 필요)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적용시킵니다.

재부팅 직후 뜨는 라이센스 창이나 환경 설정(Settings)의 'General' 항목에서 'Enter Key'를 클릭합니다.


이후 받은 라이렌스 키를 복사하면 적용이 됩니다.




약간의 제한이 있지만 제품 자체의 기능과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글 지원이 없는 것이 상당히 아쉽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