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Mac] 카스퍼스키 안티바이러스 6개월 프로모션

물여우 2012. 5. 26. 01:45
반응형
맥용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제품의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최근 들어 맥 OS 환경도 악성코드에 대한 많은 공격을 받게 됨에 따라 보안 업체들이 맥용 보안 제품을 발빠르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프로모션도 러시아의 대표 보안 제품인 카스퍼스키의 맥용 제품입니다.

맥용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제품은 클라우드 진단(KSN) 및 휴리스틱 등 시그니처 진단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웹사이트 위험 평가 기능 등 PC 환경의 그것과 매우 유사하나 행동 기반 진단 항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라이센스는 6개월 체험판 코드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체험판을 사용했었던 사용자라면 해당 프로모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가 맥 제품을 갖고 있지 않은 관계로 해당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라이센스의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혹시 테스트가 가능하신 분이 있으면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영문판을 걸어두었는데, PC용 제품처럼 지역 제한이 있으면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프로모션 사이트를 접속합니다.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이 캡챠 코드를 기입합니다. 캡챠 코드가 보이지 않을 경우 새로고침(F5)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입력 후 녹색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대로 입력이 되었으면 아래와 같이 성공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후 기입한 메일 주소로 가보면 중국어 제목으로 보내진 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제 경우 기입 후 바로 이메일이 보내졌으며, 이메일이 보내지지 않은 경우(스팸 메일 등에도 없을 때) 외국 메일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0분 혹은 1시간만 존재하는 임시 메일 주소의 경우 프로모션 메일이 보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처럼 메일 본문에 라이센스 항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맥용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영문용 링크입니다.




제가 맥 제품을 갖고 있지 않다보니 맥용 프로그램은 리뷰를 비롯해서 프로모션 소개도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모션도 설치를 해보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초기 맥용 제품들은 실시간 감시가 없이 수동 검사 기능만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도움말을 살펴본 결과 카스퍼스키 제품은 실시간 감시 기능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살펴보고 싶네요.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