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전통의 강호 맥아피(McAfee Antivirus Plus 2012) 6개월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

물여우 2012. 5. 7. 22:47
반응형
맥아피의 개인용 보안 제품인 안티 바이러스 플러스 제품의 6개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맥아피는 현재 인텔에 인수되었지만 시만텍과 함께 미국의 양대 대형 보안 업체로 분류되었을 만큼 매우 큰 규모를 갖춘 보안 업체였습니다. 업체명과 동일한 이름의 맥아피 제품은 인텔에 인수된 이후에도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국내 대기업 생산  PC나 노트북에 번들로 포함되기도 하는 등 꾸준히 사용자를 만들어내고 있는 외국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용 하위 제품군에 속한 Plus 제품이지만, 방화벽이 포함되어 있어 타 제품의 IS 제품군과 유사하다 볼 수 있습니다.

1-1. 프로모션 참여 방법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 먼저 아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위 그림처럼 6개월 라이센스를 선택하고 'Download Now'를 클릭합니다. 이 후 아래와 같이 계정 생성창이 나타나는데, 이름과 성,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입하면 됩니다.

하단 부의 선택 항목들은 선택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계정 생성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사용자 라이센스에 동의하는 항목이 나타납니다. 동의 항목에 체크하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용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크기를 봐서 웹인스톨러로 보입니다.

아래는 설치 화면입니다.

 

설치 후 메인 화면입니다. 라이센스가 11월까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2012 기능

 

맥아피는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ㆍ 악성코드 진단 - 클라우드 진단 포함
ㆍ 양방향 방화벽 - 위험 사이트 접속 차단 기능 포함
ㆍ 사이트 어드바이저 - 툴바 형식의 위험 사이트 진단 프로그램
ㆍ 문서 분쇄기 - 안전 삭제 기능
ㆍ 퀵클린 -  액티브 x를 포함한 임시 파일 제거 (사용시 주의!!!)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