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사 & 기타

BC카드 메일 명세서 문제

물여우 2009. 6. 24. 23:26
반응형
저는 하나 은행과 연동되어 BC카드에서 발급하는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명세서를 메일
로 받아보고 있는 중인데 오늘 이상한 부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메일 명세서는 아래와 같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숫자를 암호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메일에 첨부된 명세서를 클릭하면 보통 아래와 같이 암호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 확인하 바에 의하면 아래와 같이 첨부 파일의 명세서를 클릭하면 어떠한 암호를 물어보는
일이 없이 바로 명세서가 보이게 됩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항상 암호를 물어보았었고 아래 그림처럼 메일 본문에도 암호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것으로 봐서는 현재 어떤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웹브라우저는 웹마이지만 IE에서도 동일하게 문제가 생기는 것을 보면 첨부서를 볼 때 설치되는 액티브x의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혹시 이런 경우를 겪으신 분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