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Free USB Safely Remove v4.1 평생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09. 8. 19. 22:40
반응형
- 출처  : Gizmo

USB 메모리를 사용하다 안전하게 제거하기 위해 제거 기능을 사용하다보면 간혹 문제가 생길때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보안 제품이 탑재된 USB나 공인 인증서 등이 포함된 USB를 사용하다 제거하려면 로컬 시스템과 USB의 연결이 안전하게 제거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탐색기에서 '꺼내기' 항목을 이용해서 강제로 연결을 끊곤 하는데, 이보다 더 세련되면서도 안전하게 USB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무료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특히, 이 제품은 한글을 지원합니다!!! 


1. http://safelyremove.com/giveawayweeka9.htm  먼저 이 링크에 접속합니다.

2. 접속 후에 아래와 같이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면 이 메일로 프로모션 라이센스가 보내집니다.


사용한 메일 계정으로 뉴스레터가 보내지는 것이 싫으시다면 가운데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참고로 이름 사용시에 띄어쓰기를 통해 성과 이름을 써야 통과가 되더군요.


3. 아래의 링크에서 USB Safely Remove를 다운받아 설치 한 후 메일에서 보내준 계정과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afelyremove.com/usbsafelyremovesetup.exe



현재 4.15.806 버전이 최신 버전인데 위 링크는 최신 버전의 링크입니다. 참고로 4.1.xxx대에 한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로 보입니다.

                                                              설치 화면


설치 후에 라이센스 입력을 위해 트레이 아이콘
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이후 메일에 보내진 계정과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 전 모습

                                                           활성화 된 모습


시스템에 설치해야하는 제품이고 메모리 점유율이 조금 높긴 하지만 체감적인 시스템 퍼포먼스 변화가 거의 없을 정도로 가벼운 제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으로 안전하게 USB를 제거해보시기 바랍니다. :)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