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Online Armor ++ 1년 라이센스 프로모션 소식

물여우 2010. 1. 29. 21:05
반응형
뛰어난 방화벽과 HIPS 기능을 갖고있는 온라인 아머 ++ 제품에 대한 1년 라이센스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호주의 "Tall Emu"사의 라인 아머 ++ 제품은 온라인 아머 제품군 중 최상위 제품으로 기존의 온라인 아머 방화벽과 A-squared의 엔진을 탑재한 통합형 제품입니다.

온라인 아머 제품군 기능 비교표



프로모션은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내일 오전까지는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http://www.tallemu.com/gaotd-813-te.php  프로모션 페이지 이동


빨간 박스 부분 클릭하여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프로모션 코드(GOTD-813-EMU) 입력 후 "Checkout NOW" 클릭


사용자에 따라 프로모션 코드가 이미 입력되어 가격이 0$로 변경되었을 경우 바로 Checkoyu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사용자 계정 입력


이미 Tall Emu 사이트의 계정이 있다면 첫 번째 항목을 통해 로그인하면 이전에 입력한 메일 계정으로 라이센스가 전해집니다. 계정이 없다면 두 번째 항목을 선택하여 계정을 설정한 후 "Register" 버튼을 클릭하면 생성한 계정의 메일 주소로 라이센스가 전송됩니다.

전송된 라이센스



이카루스 엔진과 자체 엔진의 듀얼 구조인 A-Squared 제품은 일반 사용자에게 선뜻 추천하기는 어려운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진단율은 높아고 생각되지만 테스트별로 진단율이 왔다갔다하는 등의 안정적인 진단율을 보이는 것은 아니고, 오진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단율 자체만을 중시하며 HIPS 기능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려는 유저라면 온라인 아머 ++ 제품군은 사용해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