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시스템 유틸리티 : Ashampoo WinOptimizer 8 무료 라이센스

물여우 2012. 3. 17. 00:55
반응형
어샴푸에서 제공하는 시스템 최적화 유틸리티인 WinOptimizer 8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 출처 : Ashampoo WinOptimizer 8 Free Full Version Key


어샴푸는 매우 다양한 시스템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상당히 인기있는 업체이며 일부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열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인 WinOptimizer 8에 대한 것입니다. 최신 버전은 9버전이지만 8버전과 큰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어서 무료로 사용한다 생각하면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프로모션은 만기 시간까지 현재 15시간 좀 넘게 남아있습니다. 이미 끝난 프로모션인 줄 알았는데 아직 시간이 남아 있어 올려봅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프로모션은 먼저 아래 링크에서 WinOptimizer 8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제 시스템의 설치 과정에서 나타난 프로모션 페이지의 링크도 적어보겠습니다. 하단 부분의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이 가능한 분은 굳이 설치본을 지금 받아서 설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설치 과정 중 무료 라이센스에 대한 프로모션 링크가 제공됩니다.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3번째 과정인 라이센스 키 입력 과정에서 하단 부분에 아래와 같이 프로모션용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Get free activation key'를 눌러 프로모션 링크로 접속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 이메일을 기입한 후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클릭하고나면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활성화 링크가 적힌 메일이 보내집니다.

위 그림에 나타난 것과 같은 활성화 링크를 클릭하여 라이센스 키 부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단계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Now Now' 버튼을 눌러 라이센스 키를 받습니다.

 

위와 같이 라이센스 키를 받았다면 다시 설치 과정으로 돌아갑니다. 설치를 안 하시고 받은 분은 이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가 보내지니 확인 후 따로 저장해두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 중 툴바 설치 및 검색 엔진 변경 항목이 있습니다. 필요 없는 분들은 반드시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과정이 끝나면 두 개의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보입니다. 'Ashampoo WinOptimizer 8' 아이콘이 메인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입니다.

 

시스템 임시 파일 삭제와 시스템 튜너 등 시스템 최적화 기능이 주를 이루고 있고, 시스템 설정 변경 등 매우 다양한 기능을 함께 갖고 있습니다. 



CCleaner와 같은 무료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들은 주로 시스템 임시 파일 삭제와 레지스트리 정리 기능만 갖추고 있다보니 기능상 아쉬울 때가 많은데, 이런 아쉬움을 어샴푸 윈옵타미이저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속도 등을 조절하는 시스템 튜너 기능의 사용을 권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샴푸에서는 시스템에 오류를 낼 만큼 크게 설정을 변경하지 않으며 백업 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에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