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뛰어난 악성코드 진단 능력을 가진 G-DATA Anti-virus 2010 6개월 프로모션 이벤트

물여우 2009. 12. 7. 01:13
반응형
Avast와 Bitdefender의 이중 엔진을 갖추어 뛰어난 악성코드 진단 능력을 가진 G-data 안티바이러스 제품군의 6개월 프로모션이 공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열린 프로모션이라고 하는데, 진단율을 중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출처 : Techno360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www.gdata.pl/mikolajki/


접속 후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라이센스 코드를 받을 메일 계정을 입력하고 체크 박스에 체크한 후 아래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 메일 계정 입력




이후 메일 계정에 Pdf파일이 첨부된 메일이 날라오는데 Pdf 파일을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코드가 적혀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내부의 라이센스 코드



PDF가 보안 적용이 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텍스트 읽기 기능 등을 이용해서 라이센스 코드를 복사하여 저장하시거나 바로 입력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제가 살펴본 봐로는 IP당 하나만 라이센스가 보내지는 것 같습니다. 다른 메일을 입력하려고 할 때 상단에 이전에 보낸 메일 주소로 메일이 보내졌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마지막으로 외국 서버이기 때문인지, 혹은 접속자가 많기 때문인지 접속이 엄청 느립니다. 간혹 페이지 오류도 뜹니다. 그래서 라이센스를 받기 위해서는 나름 끈기가 필요합니다. ^^;


G-data는 아래의 링크에서 체험판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체험판 설치시에 라이센스를 입력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제품 용량이 좀 대단하죠? ^^;;

-> http://www.gdata-software.com/trial-versions.html

참고로 G-data Anti-Virus 2010버전은 아래와 같은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 AntiVirus
  • AntiSpyware
  • AntiPhising
  • AntiRookit
  • 방화벽 기능이 없기 때문에 오히려 순수한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딱 좋은 제품군입니다.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보다 약간 가볍기도 합니다. ㅎㅎ

    G-data에 밝히기로는 전통적인 진단 기능 외에  2010버전에는 행동기반 차단기(Behaviour Blocking)와 시그니처 휴리스틱, 클라우딩 기술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앞서도 언급했었는데 다소 무거운게 단점이지만 이중 엔진으로 인한 방대한 DB와 비교적 뛰어난 의심진단 기능으로 백신 선택시 진단율을 중점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G-data도 클라우딩 기술을 이용한 진단 기능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습니다. 설정 상에는 안보이던데 이것도 판다처럼 기본 내장된 기술로 쓰이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