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DefenseWall HIPS 2.56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

물여우 2009. 12. 11. 18:42
반응형

기즈모 사이트에서 또 좋은 프로모션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

출처 : Gizmo's Freeware


DefenseWall HIPS2.56버전은 방화벽의 역활이 중심이되어 HIPS 기능이 테스트되는 Matousec나 기타 테스트에서 보기가 어려운 제품이지만, 상당히 뛰어난 시스템 칩입 방지 성능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보안 제품이나 무료 보안 제품 등 주로 시그니처 진단 방식에 의존하고 있는 보안 제품을 사용 중이다가 좀 더 수준 높은 보안을 원하신다면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라이센스를 얻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만 기간 제한이 있습니다.
PST(태평양 표준 시간)으로 12월 10일부터 12일 오후 2시까지만 프로모션이 열립니다.

1. 아래의 링크에서 압축 파일을 다운받습니다.

http://download.techsupportalert.com/gizmos-freeware-dwall-promo.zip


2. 압축을 받으신 후 압축을 풀어보면 두 개의 파일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위 파일은 디펜스월 프로그램 설치파일(30일 평가판)이며 아래는 라이센스가 담긴 라이센스 코드 파일입니다.

3. 디펜스월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재부팅이 이루어진 후에 나오는 팝업창의 "Enter Code"버튼을 클릭하여 두 번째 파일인 DWU 파일을 지정하면 끝이납니다.


아직 제가 리뷰하고 있는 제품이 끝나지 않아서 확인을 못해봤는데 109년 라이센스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혹시 설치하신 분은 진실인지 제보 바랍니다. ^^;;


참고로 디펜스월 2.56 버전은 XP에서부터 윈도우 7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직 32비트만 지원하니 64비트 사용자분들은 참고바랍니다. 또한, 이번 무료 라이센스는 기한은 거의 무제한이지만 고객 지원 기능을 사용할 수 없고 차후에 버전업이 이루어지더라도 공짜로 버전업을 할 수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