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무료 이벤트 :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 O&O Partition manager 2 professional Edition

물여우 2010. 5. 29. 19:39
반응형
O&O
는 시스템 유틸리티를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업체로 아마 O&O의 조각 모음 프로그램(Defrag)은 한번씩 들어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료 제품이지만 성능이 괜찮던 제품으로 기억됩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O&O의 또다른 시스템 유틸리티인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의 1년 라이센스를 보내줍니다. 

이번 프로모션 라이센스는 1pc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2버전(현재 최신 버전은 3버전대)에서만 활성화되는데, 2버전은 Vista까지만 지원합니다. 즉 윈도우 7 사용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XP에 머물러있기 때문에 별 문제가 안되지만 하지만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러나 비스타까지는 64비트가 지원되기 때문에 하위 버전에서 64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할 듯 합니다.


▶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한 후 아래와 같이 이름/성/메일 주소를 기입 후 동의 항목에 체크 후 "Submit form"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메일함을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키를 포함한 메일이 보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시에 해당 라이센스를 복사하여 기입하면 됩니다.



2버전 최신 빌드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파티션 매직같은 유명한 유료 프로그램도 있지만 최근에는 무료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들도 상당히 괜찮아졌다고 합니다. 유료 제품에 비해 속도가 다소 느리고 부가 기능이 없는게 단점이지만, 윈도우 7 64비트도 지원하기 때문에 윈도우 7 사용자분들은 이런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위 프로그램은 개인 사용자에게만 무료 입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