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뛰어난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 : Ashampoo WinOptimizer 2010 프로모션

물여우 2010. 6. 6. 01:50
반응형
어샴푸(Ashampoo)사는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로, 이번에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제품과 같은 시스템 유틸리티부터 시작해서 오피스, 버닝, 멀티미디어, 보안 제품까지 매우 다양한 영역의 소프트웨어를 다룹니다. 일부 제품은 무료로 제공되기도하는데, 대부분의 제품이 비교적 괜찮은 수준의 성능을 보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프로모션은 Ashampoo의 대표 시스템 유틸리티 중 하나인 WinOptimizer 2010에 대한 것입니다. 최신 버전 기준 $49.99(약 5만원)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확인은 못하였지만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센스가 주어지는 것 같습니다.  

2010제품은 아쉽게도 최신 버전(7버전)은 아닌 6버전대의 제품입니다. 그러나 윈7 32/64비트를 모두 지원하며 7버전 못지 않은 성능을 갖고 있습니다. 설치시 영문으로 설치되지만, 한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윈7 지원에 한글 지원을 해준다는 것이 포인트!

(※ 설치 후 업데이트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가 유지되는지 여부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 출처 : "License Key Ashampoo WinOptimizer 2010 Advanced Full version"
             by tricks-collections.com



프로모션 라이센스를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 http://www2.ashampoo.com/webcache/html/1/trial_step_1_6830_2_USD.htm
- http://www2.ashampoo.com/webcache/html/1/trial_step_1_6830_20_USD_vnr.htm

둘 중 아무 곳이나 상관없지만 여기서는 첫 번째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라이센스를 받겠습니다.

2. 라이센스 수령


위에 링크된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로딩됩니다. 이메일 주소외에 다른 부분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Send"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페이지가 활성화 되는데, 일단 무시하고 넘어갑니다.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인증 메일이 보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박스친 부분의 링크를 클릭하여 인증합니다.

인증 메일



인증이 끝나면 라이센스가 담긴 이메일이 날라옵니다. 이제 어샴푸 제품을 설치 후 하단 부분의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라이센스




인증이 끝난 후 두 번째 로그인 페이지에 가서 하단 부분에 박스친 " Forgotten the password"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 암호가 포함된 메일이 보내집니다. 암호를 기억해두셨다가 나중에 이메일 구독 취소 등에 사용하면 됩니다.

로그인 암호



3.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프로그램 기능



홈페이지의 최신 버전인 6.6으로는 라이센스키가 먹히지 않습니다. 반드시 위 링크의 6.5 버전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cnet에서의 다운로드를 사용하시되 7집을 사용중이라면 위의 직접 링크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