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뛰어난 가상 CD 프로그램 Virtual CD V9.3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10. 8. 6. 00:06
반응형

▶ 출처 : Virtual CD 9.3 for Free (By Techno360)

ISO와 같은 CD나 DVD 파일을 파일화한 이미지 포맷은 데몬(Daemon)이나 알콜, Virtual CloneDrive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에 프로모션이 열린 버쳘CD(Virtual CD) 또한 데몬과 유사한 프로그램으로 ISO 이미지등을 불러와서(Mount) 사용할 수 있도록 가상 시스템(Image Emulator)을 구축해주는 제품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9.3 버전은 아쉽게도 한글 및 블루레이 기기, 윈도우7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일반 CD/DVD를 지원함은 물론 32비트/64비트 구분없이 XP/VISTA를 모두 지원해줍니다.

프로모션은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그런데 출처에서도 밝히고 있지만 (혹시나 저도 살펴본 결과) 모든 프로모션 참여자에게 동일한 라이센스키를 발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해당 키를 먼저 공개하고 프로모션 참여 방법을 공개합니다.  ^^; 

▶ 9.3버전 라이센스 키 : VCD9-uVKw-Gu*h-@z@R-DdSz


1.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아래의 화면에 각각 정보를 기입한 후 "Weiter"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되면 "Absenden" 버튼을 클릭하면, 기입한 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를 보내줍니다.



3. 버쳘 CD 다운받기. 원래 정식 사이트의 다운로드 주소는 여기입니다. 그런대 이곳의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다운로드 가속기를 쓰셔야할 듯 합니다. 사실 가속기를 써도 속도가 그리 빠르지는 않습니다만, 용량이 큰 편은 아니라서 금방 받으실 듯 합니다.


4. 라이센스 키 입력

설치과정은 어려운게 없으니, 쭉쭉 넘어가셔서 아래 단계에서 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설치 과정이 끝난 후, 메인 화면의 모습입니다.

데몬만 사용하시다가 이걸 보니 다소 복잡해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보통 많이 사용하시는 데몬 무료 제품과 달리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ISO 생성이나 관리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상당히 편합니다. 불법적인 어둠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데몬보다 다소 불편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반적인 경우에는 이 제품 하나면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루레이 미지원이 상당히 아쉽긴 합니다만, 뭐~ ^^;;  이미지 마운트만 주로 하시는 분들은 데몬 툴즈도 괜찮긴 하지만 이보다 깔끔하고 완전 무료 제품인 "virtual CloneDrive"를 추천합니다.


아래는 Virtual CD 10버전과 9버전 등의 기능 차이를 표로 구성한 페이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