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BullGuard Internet Security 12 6개월 라이센스 프로모션

물여우 2012. 8. 3. 11:00
반응형
비트디펜더 엔진과 아웃포스트 방화벽으로 구성된 BullGuard 제품의 6개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현재 본사가 영국에 있으며, 덴마크에서 최초 개발된 BullGuard 제품은 안티 바이러스 엔진에 비트디펜더 엔진을, 방화벽에는 아웃포스트 제품을 도입한 제품입니다. 비록 아웃포스트의 핵심 기능인 호스트 보호 기능이 빠져 있어 방화벽 기능에서 악성코드 진단 및 차단 기능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자체적인 행동 기반 진단 기능(Behavior Blocker)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있는 듯 합니다. 이 행동 기반 진단 기능이 제 기능을 발휘해서인지 몰라도 최근 AV-TEST에서 실시한 테스트에서 유일하게 '보호' 항목에서 만점을 받은 제품이 BullGuard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라이센스 키는 BullGuard 덴마크 지사에서 제공하는 6개월 체험판용입니다. BullGuard Internet Security 12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악성코드 탐지 기능
2. 행동 기반 진단
3. 양방향 방화벽
4. 메일 검사 / 스팸 필터
5. 자녀 보호 기능
6. PC TuneUP 및 온라인 백업
7. 시스템 취약점 검사 및 웹 필터링 기능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의 계정 등록이 필요합니다. 먼저 아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고,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해당 계정(이메일 및 암호)은 이후 BullGuard의 활성화를 위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기억해둡니다. 참고로 프로모션 페이지는 덴마크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번역 등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아래는 계정 생성시 요구하는 개인 정보입니다. 이메일 주소가 계정 ID로 사용됩니다.

 

계정이 정상적으로 생성되었으면 아래 페이지가 보이며 BullGuard의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BullGuard의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설치 과정에서 계정 입력을 하는 모습과 설치 후 6개월 라이센스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