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꾸미기

[물여우] 생존 신고 및 티스토리 초청장 배포 (2012.12.03~31 종료)

물여우 2012. 12. 3.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물여우입니다. 

올해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2012년도 벌써 채 한달이 남지 않았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뭐 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물여우의 블로그는 현재 깊은 심해를 잠수 중입니다. 심해를 탐사하는 이 작업이 언제 끝날지 모르겠으나  긴 글을 쓰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실제로 요 몇 달간은 몇 개 안되는 새 댓글에 답글을 다는 일 조차도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각주:1] 오늘은 생존 신고를 위해 잠시 심해에서 올라왔는데, 올라온 김에 초대장 배포를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블로그 소식을 하나 전하자면 작년에 이어 연속으로 '2012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었습니다. 올 하반기 블로그 운영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우수 블로그 선정은 전혀 기대하지도 않았던 상황인데, 매우 뜻밖의 일이 었습니다. 

선정해주신 티스토리 운영진 분들과 방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

세상, 그 유쾌한 전장 - 2012년 우수 블로그




여하튼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면 특전으로 초대장 100장을 발급하여 주는데, 작년 우수 블로그 선정 때 받은 초대장 100장도 고스란히 남은 상태라 현재 200장이 넘는 초대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초대장을 움켜지고 있어도 은행 이자처럼 불려지는 것이 아니어서 시원하게 방출해보려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는 아래와 같이 하겠습니다.

1. 초대장 배포에 특별한 제한은 없습니다.
   운영하시려는 블로그가 단순 펌 블로그, 스팸 블로그, 짤방용 블로그만 아니면 됩니다.

2. 초대용 이메일 주소는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3. 초대장 배포는 2012년 12월 31일까지만 하겠습니다.

단, 제가 주중에 블로그에 못 들어올 수도 있어 초대장 배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경험상 배포 기간을 거진 한달 가까이, 다소 길게 잡아도 신청해주실 분들이 많지 않을 것 같긴한데, 신청 후 늦어도 하루나 이틀뒤에는 초청장을 보내드릴 것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입니다.
  1. 이런 와중에도 안철수님 덕분에 블로그 유입수는 그런대로 유지가 되었다는 소식.... 개인적으로 좀 씁쓸합니다.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