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뛰어난 진단율의 G-data Internet Security 2010 6개월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10. 4. 11. 08:06
반응형
듀얼엔진을 통한 뛰어난 진단율로 유명한 G-data의 무료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독일 제품으로 AVAST와 Bitdefender의 듀얼엔진 채용으로 뛰어난 진단율을 보여주는 G-data 제품의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폴란드 지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6개월 무료 라이센스를 지급합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프로모션 참여는 쉽습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접속한 후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와 Captcha 코드를 입력합니다. 체크 박스는 모두 체크하셔야합니다.


Captcha 코드는 제가 확인해본봐로는 일반 알파벳만 나왔지만, 혹 폴란드어 고유의 글자가 나오거나 잘 안보이면 코드를 바꾸어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코드가 두 개로 나뉘어 나오는데 붙여쓰기를 해야 통과하는 것 같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capthca 코드가 정상적으로 입력되고 클릭 버튼을 눌렀다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변경되고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가 담긴 pdf 파일이 전해집니다.

프로모션 참여 성공 페이지



이메일에 첨부되어 전해진 pdf파일 - 라이센스 포함




2. G-data Internet Security 2010의 기능


G-data 개인용 제품은 안티바이러스, 인터넷 시큐리티, 토탈 케어 등 3개의 제품군을 같고 있으며 온라인 백업과 기타 잡다한 시스템 정리 기능이 빠진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이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한 제품군이라 여겨집니다. G-data에서 밝히고 있는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이 갖고 있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통합적인 악성코드 진단 (웜, 바이러스, Trojan, PUP 등)
  • 클라우드 기술, 휴리스틱 기능, 루트킷 진단 모듈 포함
  • 웹보안 및 이메일 보안 기능, 안티 피싱 기능
  • 양방향 방화벽
  • 자녀 보호 기능 (유해물 차단 기능)

제가 포스팅하는 AV-test와 Av-comparatives, VB100 등 보안 제품 관련 테스트들에서 모두 뛰어난 성적을 보이고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다중엔진 특성상 약간 높은 오진율과 시스템 퍼포먼스 감소 등의 문제가 존재하고 개인적으로 볼 때 방화벽과 다른 기능들이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듀얼엔진 또는 다중엔진 제품이 흔하지 않기 때문에 강력한 시그니처 보안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