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Avira Antivir Premium Security Suite 10 (안티버) 3개월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10. 3. 24. 23:27
반응형
안티버 10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Avira에서 안티버 시큐리티 슈트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열었습니다.





독일에 위치한 AVIRA가 인지도와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종종 연다는 것은 이제 보안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도 10버전 출시를 기념하여(아마도??) 안티버의 개인용 제품군 중 최고급 제품인 Premium Security Sute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열었습니다. 아쉽게도 6개월이 아니라 3개월 프로모션입니다만, 예전에 프로모션에 참여했던 이메일 주소를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6개월 프로모션이 나올 때까지 잠시 사용해볼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라 생각됩니다.
(※ 최근에 열린 프로모션에 참가한 메일 주소는 사용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확인해본 결과로는 작년 초에 사용된 메일은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한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기입후 아래 빨간 박스 부분을 클릭합니다.



기입한 메일주소로 라이센스 키파일이 첨부되어 날라옵니다. 메일은 금방 도착하니, 혹 메일을 받지 못한 분들은 스팸함을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된 라이센스 키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시에 적용하거나 설치 후에 따로 적용하시면 6월말쯤까지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설치 후 키파일을 적용하는 방법은 아래 스샷으로 남겨봅니다.

라이센스 키파일 적용 방법




이미 설치된 상태에서 라이센스 키파일을 적용하면 안티버 관련 모듈이 정지되었다가 재가동됩니다. 이때 시스템에 렉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안티버 10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뷰에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