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막강한 다중 엔진의 TrustPort Internet Security 2013 6개월 라이센스 프로모션

물여우 2012. 7. 5. 21:06
반응형
AVG와 비트디펜더 엔진을 함께 사용하는 Trustport IS 제품의 6개월 무료 라이센스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AVG와 비트디펜더 엔진을 통한 막강한 진단율을 보이고 있는 Trustport Internet security 2013의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원래는 2012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이지만 해당 키가 최신 버전인 2013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3버전은 이전에 리뷰한 2011 제품과 내부적으로는 큰 차이가 없으나 메인 화면 및 일부 UI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Trustport IS 2013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악성코드 탐지 기능 - 루트킷 및 웹 진단 기능 포함
2. 행동 기반 진단 - Application Inspector
3. 양방향 방화벽
4. 메일 검사 / 스팸 필터
5. 자녀 보호 기능
6. 시스템 복구 디스크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이번 프로모션은 Trustport의 폴란드 지사에서 열린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사용자 정보란에 아래와 같이 기입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PLPCFORMAT2012IS' 입니다.

하단 부분의 체크 항목까지 선택 후 캡챠 코드까지 제대로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를 보냈다는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이메일을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키가 보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rustPort IS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매우 느리므로 다운로드 가속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설치 화면 과정 중 라이센스 기입 부분입니다.

메인 화면 및 라이센스 확인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