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삭제된 파일 복구하기 : O&O UnErase 6

물여우 2010. 8. 18. 17:44
반응형

다양한 시스템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는 업체인 O&O는 종종 신 버전이 나올경우, 구 버전을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파티션 관리 프로그램도 마찬가지 경우입니다.


이번에는 소개할 프로모션은 O&O의 복구 프로그램 제품군 중 삭제된 파일을 전문적으로 복구하는 UnErase(6버전)입니다. 이전 프로모션과 달리 구 버전이 아니라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최신 버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최신 OS 지원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 기능 및 특징

- 삭제된 파일 및 폴더 복구
- 하드 디스크를 비롯하여 USB등의 외부 저장 장치 지원
- XP, VISTA를 비롯하여 윈도우7 및 2008 서버 R2 등 최신 OS 지원
- 32비트/64비트 운영체제 지원 
- 한글 미지원



▶ 프로모션 참여하기

1. 먼저 아래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 후 메일 주소 등을 기입한 후, 아래 이용 약관에 동의란에 체크 후 "Submit Form"을 클릭합니다.




2. 조금 기다리면 입력한 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를 보내줍니다.



3. 제품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아래 페이지로 접속해서 라이센스 키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한글판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저 페이지에 접속할 필요는 없습니다. 첨부된 영문 설치본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32비트 파일의 업로드 시 반복적으로 오류가 나서 이름을 바꿨습니다.

4. 제품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최신 유료 제품이기 때문에 광고나 스폰서 프로그램도 없으니 맘껏 "Nest" 버튼을 누르셔도 됩니다. 

설치 후 최초 실행시에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개인적으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할 때에 Restoration이란 프로그램을 사용했었니다. 오래 전에 업데이트가 끊긴 제품임에도 매우 뛰어난 복구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Recuva 제품도 사용해봤는데, Scan(딥스캔의 경우) 속도도 느리고, 진단 및 복구 능력도 Restoration에 비해 떨어지는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미리보기 기능이 다소 매력적이지고, 지금은 Restoration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하지만, 한번 손에서 떨어진 제품에는 다시 손이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O&O의 Unerase도 위 제품들과 크게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며, UI도 좀 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비록 한글을 지원하지는 않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사용시 더 편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