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무료 이벤트] AVG Internet Security 2011, 1년 라이센스

물여우 2010. 10. 9. 12:06
반응형

▶ 출처 : Free AVG Internet Security 2011 License Key for One Year (by tricks-collections)


체코의 유명 보안 업체인 AVG에서 자체적으로 프로모션을 열었습니다.

프로모션에 내어놓은 제품은 최신 출시 제품인 AVG Internet Security 2011이며, 사용기간 1년인 라이센스 키를 발부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참여는 쉽습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사용자 이메일과 AVG를 추천하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추천자 이름은 어떤 이름이든지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두 가지 사소한 문제가 있는데, 라이센스 키가 바로 발급되는 것이 아니라 며칠 뒤에 보내진다는 것과, 보내진 키는 임시 라이센스키로 이를 활성화시켜 정식 라이센스로 바꾸어야된다는 점입니다.

임시 라이센스키를 활성화하는 것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변경하면 됩니다.



활성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것은 아래 글의 하단부 5번 단락을 참고 바랍니다.




▶ 참고 : AVG Internet Security 2011의 기능


1. 악성코드 진단 및 치료 :  통합된 안티 바이러스·안티 스파이웨어 진단
2. 클라우드 진단 : 클라우드 기술을 이용하여 다수의 안티 바이러스 엔진으로 원격 검사
3. 루트킷 진단 및 치료
4. 행동 기반 진단 (AVG Identity Protection)
5. 위험 사이트 진단 및 익스플로잇 차단 (AVG LinkScanner)
6.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검사 기능 추가
7. 다운로드 및 메신져 보호
8. 양방향 방화벽
9. 안티 스팸


▶ AVG IS 2011 다운로드 링크


현재 2011버전은 한글화 버전이 없습니다. 영문 32/64 비트 설치본 링크를 걸어둡니다.







개인적으로 클라우드 진단 기능과 소셜 서비스 보호 기능이 궁금해집니다. 현재 네이버의 로그인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라이센스 키가 올 때쯤에는 해결되겠죠~) 

이 문제가 해결되면 한번 살펴봐야 겠습니다.  ^^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