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무료 이벤트 : Ashampoo Anti-Malware 1.21 6개월 프로모션

물여우 2010. 9. 17. 22:29
반응형
▶ 출처 : Free Ashampoo Anti-Malware 1.21 Full Unrestricted License for 180 Days
            (by Raymond)

다양한 무료 제품을 제공하며 종합 시스템 유틸리티 개발 업체로 유명한 Ashampoo에서 통합형 보안 제품인 Anti-Malware 제품의 6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열었습니다. 

원래 어샴퓨의 안티 바이러스 제품군은 Avira 엔진을 사용했지만 해당 버전은 Ikarus와 Emsisoft(안티 스파이웨어) 엔진을 사용합니다. 즉, Emisoft Anti-Malware의 엔진과 동일한 구성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어샴푸 안티 멀웨어 로고



다만 Emisoft Anti-Malware보다 UI가 깔끔하고 사용하기도 더 쉽습니다. 또한, Avira 엔진을 사용할 때에는 프로그램 자체의 성능이 떨어지고 기능 제한도 있었지만 이번 버전은 제품 자체의 완성도를 많이 높인 듯 합니다.

프로모션 참여는 쉽습니다. 먼저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후 전송된 메일에 링크된 주소에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키가 발급되며, 이메일 계정에도 라이센스키가 적힌 메일이 전송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안티 멀웨어를 다운 받은 후 설치하여 라이센스 키를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독특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원하는 분들에게 어울릴 제품 같습니다. ^^;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