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무료 이벤트 : 뛰어난 성능의 AVG Antivirus 9 - 1년 무료 프로모션 (이벤트 종료)

물여우 2010. 9. 1. 09:51
반응형

▶ 출처 : WORLD EXCLUSIVE: AVG Anti-Virus 9, worth £26.99, FREE for everybody! 
            (by avinashtech)



체코산 보안 제품인 AVG는 뛰어난 성능으로 각종 테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제품입니다. 현재 실시간 감시와 치료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제품도 제공하는데, 외국 다운로드 사이트의 순위를 살펴보면 항상 선두를 달리고 있을 정도로 외국에서는 인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에도 '총판' 형식의 협력업체를 통해, 한국어 버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V3.CO.UK"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유료 제품인 AVG 안티바이러스 9버전 제품의 1년 라이센스를 배포합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모션 사이트에 접속




2. 접속된 프로모션 사이트에 가입





3. 계정 생성 후 기입한 이메일 주소로 보내진 인증 메일의 링크 클릭





4. 인증 성공 후 라이센스(임시) 받기



위 프로모션 페이지를 접속하여 아래 그림처럼 인증받은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라이센스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성된 임시 라이센스! 이것을 가지고 바로 정식 라이센스로 등록하셔도 됩니다. AVG를 바로 설치하지 않고 라이센스키만 정식 라이센스로 바꾸시려면 아래 5번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받기인증에 성공하면 아래와 같이 AVG 설치본(다운로더)을 다운받을 수 있게됩니다. 물론 AVG 공시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으셔도 됩니다. 단, 공식 한국 사이트의 설치본은 패키지 생성 날짜가 다소 오래된 것이라 아래 링크에서 받으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자동으로 한국어를 인식해서 설치가 진행됩니다.







아래는 위 설치(다운로더 방식) 파일을 이용한 AVG 설치화면입니다.




아래 단계에서 라이센스를 입력하면 됩니다.



5. 정식 라이센스 키 받기




받은 키를 기입하고 나면, 해당 키는 "임시 라이센스" 이기에 30일 뒤에 만료가 된다고 나옵니다.


설치를 끝낸 후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서 임시 라이센스를 정식 라이센스로 변경합니다.






인증이 끝나면 새로운 정식 라이센스키가 발급됩니다.


AVG 제품에서 "도움말" -> "다시 활성화" 항목을 클릭해서 위 정식 라이센스를 복사해 갖다 붙인 후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AVG의 유료 제품은 무료 제품과 달리 DB 업데이트에 제한이 없고, 웹 트래픽(웹쉴드) 검사와 루트킷 진단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행동 기반 진단 기능인 "Identity Protection"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AVG는 한국어 버전이 존재하고, 설정도 크게 건드릴 부분이 없는 제품입니다. 무료 제품만 사용하셨거나, 색다른 제품을 사용해보고자 하는분들은  이번 기회에 외국의 뛰어난 유료 제품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