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 프로모션 정보

[무료 이벤트] Eset Smart Security home edtion 6개월 무료 프로모션

물여우 2011. 2. 10. 13:33
반응형


많은 분들에게 유명한 ESET의 시큐리티 버전의 6개월 프로모션이 열렸습니다.

ESET 제품의 프로모션은 흔하지 않은데 독일에서 프로모션이 열리게되었습니다. 독일 시간으로 8일부터 10일까지라고 하니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글화 버전 사용 가능 여부는 직접 설치하여 확인하지는 못하였으나, 카스퍼스키처럼 지역 구분을 따로하는 것이 아니라서 가능하다고 봅니다.


1. 프로모션 참여 방법

먼저 아래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이후 아래 양식을 작성합니다.


작성 후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패스워드, 만료 기한 정보가 보내집니다. 아쉽게도 만료 기한이 이미 정해져있습니다.



ESS의 한글판 다운로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독일판 다운로드는 메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운받을 때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반드시 대문자 여부 등 메일에 기입된 내용 그대로 사용해야합니다.

참고로 ESS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 HIPS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코모도의 HIPS나 Behavioral Blocker같은 류의 행동 기반 진단 기능은 아닙니다. 내부적으로 검사 모듈과 자기 보호 기능에 포함된 행동 기반 분석 기능을 그렇게 부릅니다. 고급 휴리스틱 진단, 자기 보호 기능 등을 활성화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참고로 다중 계정으로 프로모션에참여할 수는 있지만, 받게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동일합니다. 이게 동일 IP라서 그런건지, 이번 프로모션이 전부 동일한 키를 주기 때문인지는 확인 못하였습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